한 AI데이터거래 플랫폼 ‘
페이지 정보
본문
[사진제공 = 크라우드웍스] 국내에서 유일한 AI데이터거래 플랫폼 ‘A1’을 운영 중인 크라우드웍스는 한국형 AI 개발을 지원하고 이에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검토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5월 대표이사 직속의 ‘AI 정책 전담 TF’를 신설해 가동하기.
BDC는 객관적인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수의 현재 상태를 진단하고, 맞춤형 훈련 방향을 제시하는 국내 최초의 야구 트래킹데이터전문.
이번 교육은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현대 도시.
데이터에서 영감과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음악을 작곡하듯 녹여내는 거죠.
" 세계적인 사운드 아티스트 료지 이케다(Ryoji Ikeda)가 국립아시아.
료지 이케다 'data-verse 1/2/3(2019-2020)'.
사운드와 오디오-비주얼 아트의 선구자인 료지 이케다는데이터를 단순한 정보가 아닌, 감각을 일깨우는 미학적 재료로 다뤄왔다.
1990년대부터 이어진 그의 전자 음악과데이터에 대한 실험은.
개방데이터를 활용한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과데이터분석·인공지능(AI) 알고리즘·시각화 등 행정업무.
유럽 등 글로벌 자동차 공급망 규제에 대응하기 위해 국내 완성차와 부품업체의 공급망데이터를 총괄하는 한국형 플랫폼 구축이 필요하다는 조언이 나왔습니다.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연합회(KAIA)는 9일 서울 서초구 자동차회관 그랜저볼룸에서 '자동차산업.
맞아 10일부터 12월28일까지 복합전시 3·4관에서 개최되는 ‘2025 ACC 포커스-료지 이케다’는 기술과 예술의 경계를 넘나드는데이터미학의 향연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작가는 이번 전시를 통해데이터아트를 시적 언어처럼 활용하며, 정적데이터와 동적.
▲ 기흥동데이터센터 건립 찬성측(왼쪽)과 반대측이 피켓을 들고 시위하고 있다.
com 용인시 기흥동데이터센터 건립을 두고 민민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도시계획심의가 예정됐었던 8일 지역 주민들은 찬성 측과 반대 측으로.
- 이전글사라진 반지의 비밀 25.07.09
- 다음글[창원=뉴시스] 한국전기연구원이 2 25.07.09